澳门新莆京app官网1945-葡萄京赌网站【首页】

HUBS소개

입학/학사

  • 자료실

  • 澳门新匍京app下载원

교수

  • 경영연구소
  • HR연구센터
  • 유통연구센터
  • KIFE연구센터
  • 글로벌경쟁력센터
  • MMRC연구센터
  • GTB연구센터
  • iABC연구센터
  • DBMC연구센터
  • 기술경영사례연구센터
  • 가족기업연구센터
  • 혁신비즈니스모델연구센터
  • HUBS 기업교육센터 CLC
  • Smart Alpha Technologies
  • 밝은인터넷 연구센터

뉴스/기부

대학생활

  • 공지사항
  • 국제화프로그램소개
  • 교환유학프로그램
  • 국제교류현황
  • 체험수기
  • faq



  • HOME
  • Faculty/Research
  • 공지사항
제목 [학사안내] 2021학년도 2학기 澳门新匍京app下载원 수업 진행 재안내(수정)
작성자 澳门新匍京app下载원행정팀
21-09-03 14:13 / 530 HIT
   2021-2학기 澳门新匍京app下载원 수업 진행 안내 (학생용)_수정.pdf (125.8K) [27] DATE : 2021-09-03 14:13:06
   2021-2학기 澳门新匍京app下载원 종합 강의시간표(2021.09.03).pdf (176.4K) [28] DATE : 2021-09-03 14:13:06
안녕하세요.
澳门新匍京app下载원 행정팀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澳门新匍京app下载원 최종 수업 진행 내용에 수정사항이 생겨서 재안내드립니다.
아래 사항 혹은 첨부파일의 수업 진행 안내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사항>
1. 대기용 강의실 축소
2. 강의실 변경 안내
3. '澳门新莆京app官网1945' 어플 설치 안내
4. 원격 수업 강의실 안내
 
 
 
 
2학기 수업 진행 형태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주중 수업
대면수업 실시
원격수업 실시
토요일 수업
대면수업 실시 (온라인 송출 병행)
 
[ 평일 수업 ]
- 9월 한달 간 전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 10월부터는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위 표와 같이 수업형태가 결정됩니다.
 
[ 토요일 수업 ]
- 기본적으로 대면 수업을 진행하며, 불가피한 사유로 대면 참석이 불가능한 수강생을 위해 온라인 송출을 병행합니다.
- 대면 수업 참석 불가 사유는 코로나19 관련(확진자, 자가격리자, 밀접접촉자, 의심증상자 등) 및 유학생의 해외 체류(입국 불가 상태)에 한해 인정하며, 개인적인 사유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인정 사유 발생 시에는 반드시 담당 교강사와 사전 협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수업 참석은 LMS 내 주차별 강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수업의 경우 예외적으로 전체 대면 또는 전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강의계획서 내 수업 형태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고, 해당 수업 형태를 원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수업 형태
내용
비고
대면수업
(온라인 송출 병행)
강의실에서 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대면 수업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은 담당 교강사에게 사전 협의 후 온라인 수업 참여
기본
형태
전면 대면수업
강의 내용의 특수성으로 인해 온라인 병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적용 (토론 위주 수업, 팀 프로젝트 수업 등)
예외적
형태
전면 온라인수업
외국인 중심 트랙의 강의 또는 온라인 트랙 강의 중 대다수 수강생들의 대면수업 참석이 어려울 경우에 한해 적용
- 공강 시간 대기용 강의실을 B101, B103호로 2곳 운영합니다. 대기용 강의실은 자습, 개인 휴식 등 공강 시간 활용 용도로만 사용하시고, 취식 행위 및 단체 모임을 절대 금지합니다. 1-2주차 수업 후 필요에 따라 대기용 강의실을 1곳 더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원우회 라운지는 교육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학생자치공간 폐쇄 명령으로 인해 개방하지 못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부 수업의 경우 정정기간 내에 강의실이 변경되었으니 수업 참석 전 강의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학교 방문 전 澳门新莆京app官网1945어플을 설치하여 건물 출입 시 QR체크가 가능하록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토요일 시간표 중 원격으로 진행하는 수업이 있는 경우, 해당 수업에 배정된 강의실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정정
- 수강신청 정정 기간은 91()부터 97()까지입니다. 1주차 수업 수강 후 변경하실 분들은 정정 기간 내에 변경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 인원 5인 미만 수업의 경우 폐강 대상입니다. 수강신청 정정 후 폐강이 확정되며, 폐강 확정 수업의 수강생들에게는 별도 연락하여 수업을 변경해드릴 예정입니다.
 
방역 관련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대면수업을 진행하는만큼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아래의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진자, 자가격리자, 밀접접촉자, 의심증상자대면수업 참여 금지
- 담당 교강사와 협의한 후 온라인 수업 참여
- 전면 대면수업의 경우 담당 교강사와 출석 대체 방안 협의
경영관 출입 시마다 QR 패스 인증 및 발열체크 실시
- QR 패스 인증 불가능 시 전화 인증 또는 출입대장 작성
- QR 패스 인증을 위하여 澳门新莆京app官网1945어플리케이션 사전 설치 필수
경영관 내에서는 항시 KF94 이상 마스크 착용
이동 시 엘리베이터 사용 자제 (B1~2층 강의실은 계단 이용)
강의실에서는 반드시 좌석을 한 칸 이상 띄워 앉고, 과도한 대화 자제
강의실 내에서 취식 행위 절대 금지
수업 진행 중 의심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 밀접접촉자로 통보받았을 경우 즉시 행정팀에 신고
 
관련 문의 (澳门新匍京app下载원 행정팀 수업 담당자) : 2220-0243

 
 

Quick

  • HY-in바로가기
  • MBA바로가기
  • MBA원서접수
  • MBA합격자발표
  • AMP 바로가기
  • GCEO 바로가기
  • 葡萄京赌网站총동문회 바로가기
  • 澳门新莆京app官网1945 커뮤니티
Baidu
sogou
Baidu
sogou